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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을 실행하고 메뉴씬에 들어가면..
보통 좌측상단에..
게이머 정보가 나타난다..
게임 아이디, 선택된 케릭터, 경험치, 레벨 등등..
오늘은 이것을 구현해 보려고 한다..
일단 아이콘 오브젝트들을 잘 배치시킨다.
아이콘 오브젝트 위치가 끝나고..
스크립트를 정리해야 한다..
아직 인스펙터창에는 아무것도 보잊 않는다..
먼저 아이콘 오브젝트의 변수값을 연동시키기 위해
게임오브젝트 함수 선언,,
저장하고 잠시후 기다리면
인스펙터창에 오브젝터가 나타나는데..
하이어렉키창에 연관 있는 오브젝터를 인스텍터창 변수와 연동시킨다..
자!! 이제.. 세이브파일에 저장된 내용을 게이머 화면에 대입시키기 위해서..
Start()와 Update() 스크립트 하단에 아래와 같이 작성한다..
초기화 세이브 내용은 다시 확인하고..
게임씬을 바져나가기 전에..
꼭 저장을 하고..
실행을 시키면...
새로 불러오기를 하면
초기 값이 나타나고..
게임저장.. 불러오기를 하면...
저장된 세이브 내용이 표현된다..
새로 불러오기를 진행하면
어째거나 모두 초기 값이니...
아래와 같이 변경해서...
저장이 되고 값이 좌측상단에 잘 구현되는지 확인해라..
오늘 숙제는 빨리 끝나서 다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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