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ぺ Let's do it ぺ/⒉디아블로2MOD

[망고부인은/디아블로2MOD초급11] MagicPrefix.txt 와 MagicSuffix.txt 수정하기

by 망고부인 2021. 4. 24.
728x90

[MOD초급11] MagicPrefix.txt 와 MagicSuffix.txt 수정하기

 

매직 아이템(Magic Item)은 평범한 아이템들과는 달리 마법속성이 붙어있는 아이템이다.
파란색 글씨로 표시되며, 마법 속성은 각각의 해당 접두사(Prefix), 접미사(Suffixes)에 따라 달라진다.

 

cubemain.txt 파일을 분석해 보자.. 

 

 

 

output 옵션에 pre=331, suf=162 라고 있을 것이다..

MagicPrefix.txt 파일을 열어서 331줄을 찾아보면 Name이 "Prismatic"이고

MagicSuffix.txt 파일을 열어서 162줄을 찾아보면 Name이 "of spikes"이다.

감 잡았나?

여기서 한가지 더 신경써야 할 것... 조던링 뽑을 때처럼 plvl과 ilvl을 신경써야 한다는 것!!!

 

아래를 참고하시고.. 오늘은 여기까지..

 

------------------------------------------------------------------------------------------

접두사(Prefix)

※ 노란색은 레어 아이템에, 파란색은 매직 아이템에 붙는 속성을 의미한다.

 

+공격등급 (공격성공률 증가)

Bronze +10-20 공격등급 아뮬렛(1), 코로닛(1), 장갑(1), 링(1), 무기(1)
Iron +21-40 공격등급 코로닛(4), 무기(4), 링(4)
Steel +41-60 공격등급 코로닛(8), 무기(8), 링(8)
Silver +61-80 공격등급 코로닛(12), 무기(12), 링(12)
Gold +81-100 공격등급 코로닛(17), 무기(17), 링(17)
Platinum +101-120 공격등급 코로닛(22), 무기(22), 링(22)
Meteoric +121-150 공격등급 무기(27)
Strange +151-300 공격등급 무기(32)
Weird +301-450 공격등급 무기(37)

 

+공격등급 (케릭터 레벨에 비례)
(공격성공률 증가 : 캐릭터의 레벨에 따라 증가폭이 달라진다.)

Hawkeye +1.5 [12] 6-594 공격등급 (케릭터 레벨에 비례) 무기(35)

 

+% 공격등급 (케릭터 레벨에 비례)
(공격성공률 증가 : 캐릭터의 레벨에 따라 증가 %가 달라진다.)

Visionary

 

+ 공격등급/Max 증가된 데미지 (케릭터 레벨에 비례)
(공격성공률/최대 대미지 증가 : 캐릭터의 레벨에 따라 증가폭이 달라진다.)

Fool's
Screaming

 

+공격등급 and + 증가된 데미지

Sharp +10-20 공격등급, 증가된 데미지: +10-20% 무기(5)
Fine +21-40 공격등급, 증가된 데미지: +21-30% 무기(12)
Warrior's +41-60 공격등급, 증가된 데미지: +31-40% 무기(19)
Soldier's +61-80 공격등급, 증가된 데미지: +41-50% 무기(27)
Knight's +81-100 공격등급, 증가된 데미지: +51-65% 무기(38)
Lord's +101-120 공격등급, 증가된 데미지: +66-800% 무기(47)
King's +121-150 공격등급, 증가된 데미지: +81-100% 무기(56)
Master's +151-250 공격등급, 증가된 데미지: +101-150% 무기(56)
Grandmaster's +251-300 공격등급, 증가된 데미지: +151-200% 무기(69)

 

+공격등급 and + 증가된 데미지 (데몬에 대한)

Lunar +25-50 데몬에 대한 공격등급, 증가된 데미지: +10-25% (데몬에 대한) 코로닛(3), 무기(3)
Arcadian +51-100 데몬에 대한 공격등급, 증가된 데미지: +26-50% (데몬에 대한) 코로닛(15), 무기(15)
Unearthly +101-150 데몬에 대한 공격등급, 증가된 데미지: +51-1000% (데몬에 대한) 무기(25)
Astral +151-200 데몬에 대한 공격등급, 증가된 데미지: +101-150% (데몬에 대한) 무기(35)
Elysian +201-300 데몬에 대한 공격등급, 증가된 데미지: +151-200% (데몬에 대한) 무기(45)
Celestial +300-400 데몬에 대한 공격등급, 증가된 데미지: +201-300% (데몬에 대한) 무기(55)

 

+공격등급 and + 언데드에 대한 데미지

Consecrated +25-75 언데드에 대한 공격등급, 증가된 데미지: +25-75% (언데드에 대한) 무기(1)
Pure +76-175 언데드에 대한 공격등급, 증가된 데미지: +76-125% (언데드에 대한) 무기(15)
Sacred +175-250 언데드에 대한 공격등급, 증가된 데미지: +126-200% (언데드에 대한) 무기(25)
Hallowed +251-325 언데드에 대한 공격등급, 증가된 데미지: +201-275% (언데드에 대한) 무기(35)
Divine +326-450 언데드에 대한 공격등급, 증가된 데미지: +276-350% (언데드에 대한) 무기(55)

 

+방어

Sturdy +10-30% 방어 갑옷(1)[10-20%](4)[21-30%]
Strong +31-40% 방어 갑옷(9)
Glorious +41-50% 방어 갑옷(19)
Blessed +51-65% 방어 갑옷(25)
Saintly +66-80% 방어 갑옷(31)
Holy +81-100% 방어 갑옷(36)
Godly +101-200% 방어 갑옷(45)

 

+방어 (케릭터 레벨에 비례)

Sturdy

 

+콜드 데미지 (콜드 속성 마법 대미지 추가)

Snowy +6-9 최소 & 19-30 최대 콜드 데미지 - 1 초간 지속 코로닛(25), 무기(25)
Shivering +10-15 최소 & 31-45 최대 콜드 데미지 - 2 초간 지속 무기(35)
Boreal +16-23 최소 & 46-90 최대 콜드 데미지 - 3 초간 지속 무기(50)
Hibernal +24-45 최소 & 91-140 최대 콜드 데미지 - 4 초간 지속 무기(70)
   

 

+파이어 데미지 (불 속성 마법 대미지 추가)

Fiery +16-25 최소 & 31-60 최대 파이어 데미지 코로닛(25), 무기(25)
Smoldering +26-50 최소 & 61-90 최대 파이어 데미지 무기(35)
Smoking +51-80 최소 & 91-130 최대 파이어 데미지 무기(47)
Flaming +81-120 최소 & 131-180 최대 파이어 데미지 무기(61)
Condensing +121-170 최소 & 181-240 최대 파이어 데미지 무기(77)

 

+라이트닝 데미지 (번개 속성 마법 대미지 추가)

Static +1 최소 & 49-120 최대 라이트닝 데미지 코로닛(25), 무기(25)
Glowing +1 최소 & 121-180 최대 라이트닝 데미지 무기(34)
Buzzing +1 최소 & 181-260 최대 라이트닝 데미지 무기(46)
Arcing +1 최소 & 261-360 최대 라이트닝 데미지 무기(60)
Shocking +1 최소 & 361-480 최대 라이트닝 데미지 무기(76)

 

+Poison 증가된 데미지 (독 속성 마법 대미지 추가)

Septic +8 포이즌 데미지 2 초간 지속 코로닛(1), 무기(1)
Foul +15 포이즌 데미지 2 초간 지속 무기(10)
Corrosive +29 포이즌 데미지 2 초간 지속 무기(20)
Toxic +39 포이즌 데미지 2 초간 지속 무기(35)
Pestilent +275 포이즌 데미지 6 초간 지속 무기(50)

 

+증가된 데미지 (물리 대미지 증가)

Jagged +10-20% 증가된 데미지 코로닛(1), 무기(1)
Deadly +21-30% 증가된 데미지 코로닛(5), 무기(5)
Vicious +31-40% 증가된 데미지 무기(8)
Brutal +41-50% 증가된 데미지 무기(14)
Massive +51-65% 증가된 데미지 무기(20)
Savage +66-80% 증가된 데미지 무기(26)
Merciless +81-100% 증가된 데미지 무기(32)
Ferocious +101-200% 증가된 데미지 무기(41)
Cruel +201-300% 증가된 데미지 무기(51)

 

+ 마나

Lizard's +1-5 마나 아뮬렛(1)[1-2](3)[1-5], 갑옷(1)[1-2](3)[1-5], 오브(1)[1-2](3)[1-5], 링(1)[1-2](3)[1-5], 막대(1)[1-2](3)[1-5]
Snake's +5-10 마나 아뮬렛(6), 벨트(6), 코로닛(6), 링(6), 막대(6),쉴드(6)
Serpent's +11-20 마나 아뮬렛(14), 벨트(14), 코로닛(14), 링(14), 막대(14),쉴드(14), Body 갑옷(37), 부츠(37), 장갑(37), 오브(37), 막대(37), 무기(37)
Drake's +21-30 마나 아뮬렛(20), 코로닛(20), 오브(20), 링(20), 막대(20)
Dragon's +31-40 마나 아뮬렛(24), 코로닛(24), 오브(24), 링(24), 막대(24), Body 갑옷(52), 부츠(52), 장갑(52)
Wyrm's +41-60 마나 아뮬렛(30), 코로닛(30), 오브(30), 링(30), 막대(30)
Great Wyrm's +61-90 마나 아뮬렛(37), 코로닛(37), 오브(37), 링(37), 막대(37)
Bahamut's +91-120 마나 아뮬렛(45), 코로닛(45), 오브(45), 링(45), 막대(45)

 

+ 마나 (케릭터 레벨에 비례)

Mnemonic + (케릭터 레벨당 0.5 증가) 0.5-49.5 마나 (케릭터 레벨에 비례) 헬름(25)

 

+ Light Radius

Glimmering +1 시야 증가 아뮬렛(1), 갑옷(1), 오브(1), 링(1), 스테프(1), 완드(1)
Glowing +2 시야 증가 아뮬렛(6), 갑옷(6), 오브(6), 링(6), 스테프(6), 완드(6)

 

+ 파이어 저항력

Crimson 파이어 저항력 +5-10% 아뮬렛(1)[5%](5)[5-10%], 갑옷(1)[5%](5)[5-10%], 코로닛(1)[5%](5)[5-10%], 오브(1)[5%](5)[5-10%], 링(1)[5%](5)[5-10%], 무기(1)[5%](5)[5-10%]
Russet 파이어 저항력 +11-20% 아뮬렛(12), 갑옷(12), 코로닛(12), 오브(12), 링(12), 무기(35)
Garnet 파이어 저항력 +21-30% 아뮬렛(18), 갑옷(18), 코로닛(18), 오브(18), 링(18), 무기(55)
Ruby 파이어 저항력 +31-40% 아뮬렛(25), 갑옷(25), 부츠(25), 코로닛(25), 오브(25), 링(25)

 

+ Cold Resist

Azure 콜드 저항력+5-10% 아뮬렛(1)[5%](5)[5-10%], 갑옷(1)[5%](5)[5-10%], 코로닛(1)[5%](5)[5-10%], 오브(1)[5%](5)[5-10%], 링(1)[5%](5)[5-10%], 무기(1)[5%](5)[5-10%]
Lapis 콜드 저항력+11-20% 아뮬렛(12), 갑옷(12), 코로닛(12), 오브(12), 링(12), 무기(35)
Cobalt 콜드 저항력+21-30% 아뮬렛(18), 갑옷(18), 코로닛(18), 오브(18), 링(18), 무기(55)
Sapphire 콜드 저항력+31-40% 아뮬렛(25), 부츠(25), 코로닛(25), 오브(25), 막대(25),

 

+ 라이트닝 저항력

Tangerine 라이트닝 저항력 +5-10% 아뮬렛(1)[5%](5)[5-10%], 갑옷(1)[5%](5)[5-10%], 코로닛(1)[5%](5)[5-10%], 오브(1)[5%](5)[5-10%], 링(1)[5%](5)[5-10%], 무기(1)[5%](5)[5-10%]
Ocher 라이트닝 저항력 +11-20% 아뮬렛(12), 갑옷(12), 코로닛(12), 오브(12), 링(12), 무기(35)
Coral 라이트닝 저항력 +21-30% 아뮬렛(18), 갑옷(18), 코로닛(18), 오브(18), 링(18), 무기(55)
Amber 라이트닝 저항력 +31-40% 아뮬렛(25), 부츠(25), 코로닛(25), 오브(25), 막대(25)

 

+ 포이즌 저항력

Beryl 포이즌 저항력 +5-10% 아뮬렛(1)[5%](5)[5-10%], 갑옷(1)[5%](5)[5-10%], 코로닛(1)[5%](5)[5-10%], 오브(1)[5%](5)[5-10%], 링(1)[5%](5)[5-10%], 무기(1)[5%](5)[5-10%]
Viridian 포이즌 저항력 +11-20% 아뮬렛(12), 갑옷(12), 코로닛(12), 오브(12), 링(12), 무기(35)
Jade 포이즌 저항력 +21-30% 아뮬렛(18), 갑옷(18), 코로닛(18), 오브(18), 링(18), 무기(55)
Emerald 포이즌 저항력 +31-40% 아뮬렛(25), 부츠(25), 코로닛(25), 오브(25), 막대(25)

 

+ Resist all

Shimmering +3-7% 모든 저항력 쉴드(6), 아뮬렛(8), 코로닛(8), 링(45)
Rainbow +8-11% 모든 저항력 쉴드(18), 아뮬렛(21), 코로닛(21), 링(56)
Scintillating +12-15% 모든 저항력 쉴드(28), 아뮬렛(34), 코로닛(34), 링(67)
Prismatic +16-20% 모든 저항력 쉴드(39), 아뮬렛(42), 코로닛(42)
Chromatic +21-30% 모든 저항력 쉴드(50), 아뮬렛(55), 코로닛(55)

 

+ All Skill Level

Maiden's +1 아마존 스킬 보우(30), 크로스보우(30), 자벨린(30), 스피어(30), 아뮬렛(36), 코로닛(36)
Valkyrie's +2 to 아마존 스킬 보우(50), 크로스보우(50), 자벨린(30), 스피어(50), 아뮬렛(90), 코로닛(90)
Slayer +1 바바리안 스킬 도끼(30), 바바리안 헬름(30), 클럽(30), 해머(30), 자벨린(30), 대거(30), 메이스(30), 던지는 무기(30), 스피어(30), 칼(30), 아뮬렛(36), 코로닛(36)
Berserker +2 바바리안 스킬 도끼(50), 바바리안 헬름(50), 클럽(50), 해머(50), 자벨린(50), 대거(50), 메이스(50), 던지는 무기(50), 스피어(50), 칼(50), 아뮬렛(90), 코로닛(90)
Monk's +1 팔라딘 스킬 팔라딘 방패(30), 셉터(30), 해머(35), 메이스(35),쉴드(35), 칼(35), 아뮬렛(36), 코로닛(36)
Priest's +2 팔라딘 스킬 팔라딘 방패(50), 셉터(50), 해머(60), 메이스(60),쉴드(60), 칼(60), 아뮬렛(90), 코로닛(90)
Summoner's +1 네크로멘서 스킬 헤드(30), 대거(30), 완드(30), 아뮬렛(36), 코로닛(36)
Necromancer's +2 네크로멘서 스킬 헤드(50), 대거(50), 완드(50), 아뮬렛(90), 코로닛(90)
Angel's +1 소서리스 스킬 오브(30), 스테프(30), 아뮬렛(36), 코로닛(36)
Arch-Angel's +2 소서리스 스킬 오브(50), 스테프(50), 아뮬렛(90), 코로닛(90)
Shaman's +1 드루이드 스킬 클럽(30), 드루이드 헬름(30), 아뮬렛(36), 코로닛(36)
Hierophant's +2 드루이드 스킬 클럽(50), 드루이드 헬름(50), 아뮬렛(90), 코로닛(90)
Magekiller's +1 어쎄신 스킬 클러(30), 아뮬렛(36), 코로닛(36)
Witch-hunter's +2 어쎄신 스킬 클러(50), 아뮬렛(90), 코로닛(90)

 

+ Skill Tab Levels (Amazon)

Fletcher's +1 보우 & 크로스보우 스킬 (아마존 전용) 보우(20), 크로스보우(20), 장갑(20)
Bowyer's +2 보우 & 크로스보우 스킬 (아마존 전용) 보우(40), 크로스보우(40), 장갑(40)
Archer's +3 보우 & 크로스보우 스킬 (아마존 전용) 보우(60), 크로스보우(60), 장갑(60)
Acrobat's +1 패시브 스킬 (아마존 전용) 아뮬렛(20), 코로닛(20), 장갑(20)
Gymnast's +2 패시브 스킬 (아마존 전용) 아뮬렛(40), 코로닛(40), 장갑(40)
Athlete's +3 패시브 스킬 (아마존 전용) 아뮬렛(60), 코로닛(60), 장갑(60)
Harpoonist's +1 자벨린 & 스피어 스킬 (아마존 전용) 장갑(20), 스피어(20)
Spearmaiden's +2 자벨린 & 스피어 스킬 (아마존 전용) 장갑(40), 스피어(40)
Lancer's +3 자벨린 & 스피어 스킬 (아마존 전용) 장갑(60), 스피어(60)

 

+ Skill Tab Levels (Sorceress)

Burning +1 파이어 스펠(소서리스 전용) 아뮬렛(20), 코로닛(20), 오브(20), 스테프(20)
Blazing +2 파이어 스펠(소서리스 전용) 아뮬렛(40), 코로닛(40), 오브(40), 스테프(40)
Volcanic +3 파이어 스펠(소서리스 전용) 아뮬렛(60), 코로닛(60), 오브(60), 스테프(60)
Sparking +1 라이트닝 스펠(소서리스 전용) 아뮬렛(20), 코로닛(20), 오브(20), 스테프(20)
Charged +2 라이트닝 스펠(소서리스 전용) 아뮬렛(40), 코로닛(40), 오브(40), 스테프(40)
Powered +3 라이트닝 스펠(소서리스 전용) 아뮬렛(60), 코로닛(60), 오브(60), 스테프(60)
Chilling +1 콜드 스펠(소서리스 전용) 아뮬렛(20), 코로닛(20), 오브(20), 스테프(20)
Freezing +2 콜드 스펠(소서리스 전용) 아뮬렛(40), 코로닛(40), 오브(40), 스테프(40)
Glacial +3 콜드 스펠(소서리스 전용) 아뮬렛(60), 코로닛(60), 오브(60), 스테프(60)

 

+ Skill Tab Levels (Necromancer)

Hexing +1 저주 (네크로멘서 전용) 아뮬렛(20), 코로닛(20), 헤드s(20), 완드(20)
Blighting +2 저주 (네크로멘서 전용) 아뮬렛(40), 코로닛(40), 헤드s(40), 완드(40)
Accursed +3 저주 (네크로멘서 전용) 아뮬렛(60), 코로닛(60), 헤드s(60), 완드(60)
Fungal +1 포이즌 & 본 스킬 (네크로멘서 전용) 아뮬렛(20), 코로닛(20), 헤드(20), 대거(20), 완드(20)
Noxious +2 포이즌 & 본 스킬 (네크로멘서 전용) 아뮬렛(40), 코로닛(40), 헤드(40), 대거(40), 완드(40)
Venomous +3 포이즌 & 본 스킬 (네크로멘서 전용) 아뮬렛(60), 코로닛(60), 헤드(60), 대거(60), 완드(60)
Graverobber's +1 소환 (네크로멘서 전용) 아뮬렛(20), 코로닛(20), 헤드(20), 완드(20)
Mojo +2 소환 (네크로멘서 전용) 아뮬렛(40), 코로닛(40), 헤드(40), 완드(40)
Golemlord's +3 소환 (네크로멘서 전용) 아뮬렛(60), 코로닛(60), 헤드(60), 완드(60)

 

+ Skill Tab Levels (Paladin)

Lion Branded +1 전투 스킬 (팔라딘 전용) 아뮬렛(20), 코로닛(20), 메이스(20), 팔라딘 방패(20), 셉터(20),쉴드(20), 칼(20)
Hawk Branded +2 전투 스킬 (팔라딘 전용) 아뮬렛(40), 코로닛(40), 메이스(40), 팔라딘 방패(40), 셉터(40),쉴드(40), 칼(40)
Rose Branded +3 전투 스킬 (팔라딘 전용) 아뮬렛(60), 코로닛(60), 메이스(60), 팔라딘 방패(60), 셉터(60),쉴드(60), 칼(60)
Captain's +1 공격 오오라 (팔라딘 전용) 아뮬렛(20), 코로닛(20), 메이스(20), 팔라딘 방패(20), 셉터(20),쉴드(20), 칼(20)
Commander's +2 공격 오오라 (팔라딘 전용) 아뮬렛(40), 코로닛(40), 메이스(40), 팔라딘 방패(40), 셉터(40),쉴드(40), 칼(40)
Marshal's +3 공격 오오라 (팔라딘 전용) 아뮬렛(60), 코로닛(60), 메이스(60), 팔라딘 방패(60), 셉터(60),쉴드(60), 칼(60)
Preserver's +1 방어 오오라 (팔라딘 전용) 아뮬렛(20), 코로닛(20), 팔라딘 방패(20),쉴드(20)
Warder's +2 방어 오오라 (팔라딘 전용) 아뮬렛(40), 코로닛(40), 팔라딘 방패(40),쉴드(40)
Guardian's +3 방어 오오라 (팔라딘 전용) 아뮬렛(60), 코로닛(60), 팔라딘 방패(60),쉴드(60)

 

+ Skill Tab Levels (Babarian)

Expert's +1 전투 스킬 (바바리안 전용) 바바리안 헬름(20), 헬름(20), 무기(20)
Veteran's +2 전투 스킬 (바바리안 전용) 바바리안 헬름(40), 헬름(40), 무기(40)
Master's +3 전투 스킬 (바바리안 전용) 바바리안 헬름(60), 헬름(60), 무기(60)
Fanatic +1 마스터리 (바바리안 전용) 아뮬렛(20), 바바리안 헬름(20), 무기(20)
Raging +2 마스터리 (바바리안 전용) 아뮬렛(40), 바바리안 헬름(40), 무기(40)
Furious +3 마스터리 (바바리안 전용) 아뮬렛(60), 바바리안 헬름(60), 무기(60)
Sounding +1 함성 (바바리안 전용) 아뮬렛(20), 바바리안 헬름(20), 무기(20)
Resonant +2 함성 스킬 (바바리안 전용) 아뮬렛(40), 바바리안 헬름(40), 무기(40)
Echoing +3 함성 스킬 (바바리안 전용) 아뮬렛(60), 바바리안 헬름(60), 무기(60)

 

+ Skill Tab Levels (Druid)

Trainer's +1 소환 스킬 (드루이드 전용) 아뮬렛(20), 코로닛(20), 클럽(20), 드루이드 헬름(20)
Caretaker's +2 소환 스킬 (드루이드 전용) 아뮬렛(40), 코로닛(40), 클럽(40), 드루이드 헬름(40)
Keeper's +3 소환 스킬 (드루이드 전용) 아뮬렛(60), 코로닛(60), 클럽(60), 드루이드 헬름(60)
Spiritual +1 쉐이프쉬프팅 (드루이드 전용) 아뮬렛(20), 코로닛(20), 클럽(20), 드루이드 헬름(20)
Feral +2 쉐이프쉬프팅 (드루이드 전용) 아뮬렛(40), 코로닛(40), 클럽(40), 드루이드 헬름(40)
Communal +3 쉐이프쉬프팅 (드루이드 전용) 아뮬렛(60), 코로닛(60), 클럽(60), 드루이드 헬름(60)
Nature's +1 엘리멘탈 (드루이드 전용) 아뮬렛(20), 코로닛(20), 클럽(20), 드루이드 헬름(20)
Terra's +2 엘리멘탈 (드루이드 전용) 아뮬렛(40), 코로닛(40), 클럽(40), 드루이드 헬름(40)
Gaea's +3 엘리멘탈 (드루이드 전용) 아뮬렛(60), 코로닛(60), 클럽(60), 드루이드 헬름(60)

 

+ Skill Tab Levels (Assassin)

Entrapping +1 트랩 (어쎄신 전용) 아뮬렛(20), 코로닛(20), 클러(20)
Trickster's +2 트랩 (어쎄신 전용) 아뮬렛(40), 코로닛(40), 클러(40)
Cunning +3 트랩 (어쎄신 전용) 아뮬렛(60), 코로닛(60), 클러(60)
Mentalist's +1 쉐도우 디서플린 (어쎄신 전용) 아뮬렛(20), 코로닛(20), 헬름(20), 클러(20)
Psychic +2 쉐도우 디서플린 (어쎄신 전용) 아뮬렛(40), 코로닛(40), 헬름(40), 클러(40)
Shadow +3 쉐도우 디서플린 (어쎄신 전용) 아뮬렛(60), 코로닛(60), 헬름(60), 클러(60)
Shogukusha's +1 마샬 아츠 (어쎄신 전용) 아뮬렛(20), 코로닛(20), 장갑(20), 클러(20)
Sensei's +2 마샬 아츠 (어쎄신 전용) 아뮬렛(40), 코로닛(40), 장갑(40), 클러(40)
Kenshi's +3 마샬 아츠 (어쎄신 전용) 아뮬렛(60), 코로닛(60), 장갑(60), 클러(60)

 

증가된 데미지 Generates 마나

Vulpine 7-12% (변함) 데미지를 마나로 돌림 아뮬렛(9), 오브(9),쉴드(9), 스테프(9)

(물론 자신이 소환한 소환수래던가 용병에게는 이 사항이 적용되지 않는다.)

 

Each Kill Regenerates 마나

Triumphant +1 적을 죽일시 마나 흡수 코로닛(3), 링(3), 무기(3)
Victorious +2-5 적을 죽일시 마나 흡수 코로닛(17), 무기(17)
(위의 속성은 적에게 대미지를 입힐경우에 해당하지만, 본 속성은 적을 해치울적 마다 일정 수치로 마나를 얻게 되는 방식이므로 대량학살이 가능한 소서리스 같은 캐릭터에게 있어 상당히 유리할수 있는 속성이다.)

 

매직 아이템 얻을 확률 증가

Felicitous 5-10% 매직 아이템 얻을 확률 증가 아뮬렛(5), 코로닛(5), 링(5)
Fortuitous 11-15% 매직 아이템 얻을 확률 증가 아뮬렛(12), 코로닛(12), 링(12)

 

Stamina Regeneration (스태미너 회복)

Tireless 스테미나 회복 +25-50% 부츠(1)[10%](6)[25%](14)[50%]

 

Make Monsters Flee When Hit (타격받은 몬스터가 공포에 질려 도망가는 확률)

Screaming 타격시 몬스터가 달아남 12-25% [16-32] 보우(10)[16], 크로스보우(10)[16], 무기(10)[32]
Howling 타격시 몬스터가 달아남 18-50% [24-64] 보우(16)[24], 크로스보우(16)[24], 무기(16)[64]
Wailing 타격시 몬스터가 달아남 25-100% [32-128] 보우(24)[32], 크로스보우(24)[32], 무기(20)[128]

 

Add Sockets (아이템 소켓 수 증가)

Mechanic's Add 1 소켓 아머(10), 코로닛(10), 헬름(10),쉴드(10), 무기(10)
Artisan's Add 3 소켓 아머(33), 헬름(33),쉴드(33), 무기(33)
Jeweler's Add 4 소켓 아머(55), 헬름(55),쉴드(55), 무기(55)
(무기,혹은 갑옷이 원래 가질수 있는 소켓의 갯수를 넘어갈수는 없다.)

 

Add Quantity To 던지는 무기 (투창계 아이템의 갯수 증가)

Mechanic's Add 1 소켓 아머(10), 코로닛(10), 헬름(10),쉴드(10), 무기(10)
Artisan's Add 3 소켓 아머(33), 헬름(33),쉴드(33), 무기(33)
Jeweler's Add 4 소켓 아머(55), 헬름(55),쉴드(55), 무기(55)

 

-----------------------------------------------------------------------------------------------

 

접미사(Suffixes)

+Strength(힘 스탯 수치 증가)

Strength +1-2 힘 아뮬렛(1), 벨트(1), 코로닛(1), 클럽(1), 해머(1), 갑옷(5), 메이스(5), 링(1)[1](5)[1-2], 스피어(5), 장갑(1)[1](12)[1-2], 근접 무기(12), 쉴드(12)
Might +3-5 힘 아뮬렛(10), 벨트(10), 코로닛(10), 클럽(10), 해머(10), 갑옷(21), 메이스(21), 링(21), 스피어(21), 장갑(33), 근접 무기(33), 쉴드(33)
Ox +6-9 힘 아뮬렛(26), 벨트(26), 코로닛(26), 클럽(26), 해머(26), 갑옷(38), 메이스(38), 링(38), 스피어(38), 장갑(45), 근접 무기(45), 쉴드(45)
Giant +10-15 힘 아뮬렛(42), 벨트(42), 코로닛(42), 클럽(42), 해머(42) 갑옷(55), 메이스(55), 링(55), 스피어(55) 장갑(59), 근접 무기(59)
Titan +16-20 힘 아뮬렛(58), 벨트(58), 코로닛(58), 클럽(58), 해머(58) 갑옷(74), 메이스(74), 링(74), 스피어(74)
Atlas +21-30 힘 아뮬렛(71), 벨트(71), 코로닛(71), 클럽(71), 해머(71)

 

+ Dexterity

Dexterity +1-2 민첩 아뮬렛(2), 보우(2), 코로닛(2), 크로스(2), 장갑(1)[1](6)[1-2], 링(1)[1](6)[1-2], 갑옷(13), 부츠(1)[1](13)[1-2]
Skill +3-5 민첩 아뮬렛(11), 보우(11), 코로닛(11), 크로스(11), 장갑(22), 링(22), 갑옷(34), 부츠(34)
Accuracy +6-9 민첩 아뮬렛(27), 보우(27), 코로닛(27), 크로스(27), 장갑(39), 링(39), 갑옷(46), 부츠(46)
Precision +10-15 민첩 아뮬렛(43), 보우(43), 코로닛(43), 크로스(43), 장갑(56), 링(56), 갑옷(60), 부츠(60)
perfaction +16-20 민첩 아뮬렛(59), 보우(59), 코로닛(59), 크로스(59), 장갑(75), 링(75)
Nirvana +21-30 민첩 아뮬렛(72), 보우(72), 코로닛(72), 크로스(72)

 

+ Energy

Energy +1-3 에너지 아뮬렛(1), 코로닛(1), 오브(1), 스테프(1), 완드(1), 투구(4), 스피어(4), 링(1)(7)
Mind +4-6 에너지 아뮬렛(7), 코로닛(7), 오브(7), 스테프(7), 완드(7), 투구(10), 스피어(10), 링(13)
Brilliance +7-10 에너지 아뮬렛(13), 코로닛(13), 오브(13), 스테프(13), 완드(13), 투구(16), 스피어(16), 링(21)
Sorcery +11-15 에너지 아뮬렛(21), 코로닛(21), 오브(21), 스테프(21), 완드(21), 투구(26), 스피어(26), 링(31)
Wizardry +16-20 에너지 아뮬렛(31), 코로닛(31), 오브(31), 스테프(31), 완드(31), 링(31)
Enlightenment +21-30 에너지 아뮬렛(41), 코로닛(41), 오브(41), 스테프(41), 완드(41)

 

+ 라이프

Jackal +1-5 아뮬렛(1), 바바리안 헬름(1), 벨트(1), 갑옷(1), 코로닛(1), 드루이드 헬멧(4), 쉴드(4), 클럽(8), 해머(8), 투구(8), 메이스(8), 링(8)
Fox +6-10 아뮬렛(7), 바바리안 헬름(7), 벨트(7), 갑옷(7), 코로닛(7), 드루이드 헬름(11), 쉴드(11), 클럽(17), 해머(17), 투구(17), 메이스(17), 링(17)
Wolf +11-20 드루이드 헬름(11), 쉴드(11), 아뮬렛(15), 바바리안 헬름(15), 벨트(15), 갑옷(15), 코로닛(15), 클럽(17), 해머(17), 투구(17), 메이스(17), 링(17)
Tiger +21-30 아뮬렛(20), 바바리안 헬름(20), 벨트(20), 갑옷(20), 코로닛(20), 드루이드 헬름(43), 쉴드(43), 클럽(51), 해머(51), 투구(51), 메이스(51), 링(51)
Mammoth +31-40 아뮬렛(20), 갑옷(20), 벨트(20), 바바리안 헬름(20), 코로닛(20), 드루이드 헬름(59), 쉴드(59), 클럽(68), 해머(68), 투구(68), 메이스(68), 링(68)
Gargantuan +41-60 아뮬렛(30), 바바리안 헬름(30), 벨트(30), 갑옷(30), 코로닛(30), 드루이드 헬름(75), 쉴드(75)
Squid +61-80 아뮬렛(40), 바바리안 헬름(40), 벨트(40), 갑옷(40), 코로닛(40)
Whale +81-100 아뮬렛(50), 바바리안 헬름(50), 벨트(50) 갑옷(50), 코로닛(50)

 

+ Light Radius

Light +1 시야증가, +15 공격등급 아뮬렛(1)[+10 공격등급](6), 갑옷(6), 링(1)[+10 AR](6), 막대(6)
Radiance +3 시야증가, +30 공격등급 아뮬렛(15), 보우(15), 크로스보우(15), 투구(15), 링(15), 막대(15)
Sun +5 시야증가, +5% 보너스 공격등급 아뮬렛(17), 보우(17), 크로스(17), 장갑(17), 투구(17), 링(17), 막대(17)
기본적인 시야는 13이다. 플레이어가 가질수 있는 최고치의 시야는 18이며, 그 이상은 증가해도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 최소 Damage

Worth +1-2 최소 데미지 무기(2), 아뮬렛(15), 코로닛(15), 링(15)
Measure +3-4 최소 데미지 무기(12), 아뮬렛(37), 링(37), 코로닛(37)
Excellence +5-8 최소 데미지 무기(24), 아뮬렛(59), 코로닛(59), 링(59)
Performance +9-14 최소 데미지 무기(48), 링(81), 아뮬렛(81), 코로닛(81)
Transcendence +15-20 최소 데미지 무기(76)

 

+ 최대 데미지

Craftsmanship +1 최대 데미지 아뮬렛(1), 링(1), 무기(1)
Quality +2 최대 데미지 무기(4)
Maiming +3-4 최대 데미지 무기(7), 아뮬렛(42), 링(42), 쉴드(42)
Slaying +5-7 최대 데미지 무기(11)
Gore +8-10 최대 데미지 무기(14)
Carnage +11-14 최대 데미지 무기(19)
Slaughter +15-20 최대 데미지 무기(25)
Butchery +21-40 최대 데미지 무기(35)
Evisceration +41-63 최대 데미지 무기(45)

 

+ 파이어 데미지

Flame 1 최소 & 2-6 최대 파이어 데미지 무기(1)[1-2](4)[1-(2-6)], 아뮬렛(40), 장갑(40), 링(40)
Fire 1-4 최소 & 6-11 최대 파이어 데미지 무기(15)
Burning 5-9 최소 & 10-20 최대 파이어 데미지 무기(25)
Incineration 10-15 최소 & 21-75 최대 파이어 데미지 무기(32)

 

+ 콜드 데미지

Frost 1 최소 & 1-2 최대 콜드 데미지 - 2 초간 지속 무기(1)[1 최소](4)[1 최소 & 1-2 최대 콜드 데미지] 아뮬렛(55), 벨트(55)
Icicle 1 최소 & 3-4 최대 콜드 데미지 - 3 초간 지속 무기(13)
Glacier 2-4 최소 & 4-15 최대 콜드 데미지 - 4 초간 지속 근접 무기(27)
Winter 5-9 최소 & 16-50 최대 콜드 데미지 - 5 초간 지속 근접 무기(30)

 

+ 라이트닝 데미지

Shock 1 최소 & 6-8 최대 라이트닝 데미지 무기(1)[1-3](4)[1-(6-8)], 아뮬렛(50), 부츠(50), 링(50)
Lightning 1 최소 & 9-16 최대 라이트닝 데미지 무기(15)
Thunder 1 최소 & 17-40 최대 라이트닝 데미지 무기(25)
Storms 1-6 최소 & 40-120 최대 라이트닝 데미지 무기(34)

 

+ Poison Damage

Blight 50 포이즌 데미지 3 초간 지속 코로닛(5), 무기(1)(5), 아뮬렛(45), 링(45)
Venom 3-9 포이즌 데미지 2 초간 지속 코로닛(15), 무기(15)
Pestilence 6-14 포이즌 데미지 2 초간 지속 코로닛(25), 무기(25)
Anthrax 13-25 포이즌 데미지 2 초간 지속 무기(33)

 

+ Poison Damage Reduction (중독 시간 감소)

Remedy 중독시간 감소 25% 아뮬렛(7), 갑옷(7), 코로닛(7), 쉴드(7)
Amelioration 중독시간 감소 50% 아뮬렛(18), 갑옷(18), 코로닛(18), 쉴드(18)
Defiance 중독시간 감소 75% 아뮬렛(18), 코로닛(18), 링(18), 쉴드(18)

 

+ 라이프 Stolen

Leech 3-5% 획득 (타격시) 무기(6)[4-5%], 코로닛(14)[3-5%], 링(14)[3-5%] 장갑(34)[3%]
Locust 5-7% 획득 (타격시) 근접 무기(20)[6-7%], 코로닛(47)[5-6%], 링(47)[5-6%]
Lamprey 7-9% 획득 (타격시) 근접 무기(55)[8-9%], 코로닛(77)[7-8%], 링(77)[7-8%]

 

+ 마나 Stolen

Bat 3-5% 마나 획득 (타격시) 무기(7)[4-5%], 아뮬렛(15)[3-4%], 코로닛(15)[3-4%] 장갑(35)[3%]
Wra아이드(Ith) 6-7% 마나 획득 (타격시) 근접 무기(21)[6-7%], 아뮬렛(58)[5-6%], 코로닛(58)[5-6%]
Vampire 7-9% 마나 획득 (타격시) 근접 무기(56)[8-9%], 아뮬렛(78)[7-8%], 코로닛(78)[7-8%]

 

+ 라이프 Regeneration ( 자동 회복)

Regeneration 회복 +3-5 아뮬렛(1)[+2](10)[+3-5], 벨트(10), 코로닛(1)[+2](10)[+3-5], 링(10), 스피어(10), 장갑(40), 쉴드(40), 갑옷(70), 무기(70), 부츠(70)
Regrowth 회복 +6-10 아뮬렛(17)[6-10], 코로닛(17)[6-10], 스피어(17)[6-10], 벨트(55)[6-9], 링(55)[6-9]
Revivification 회복 +11-15 아뮬렛(38), 스피어(38), 코로닛(38)

 

+ Weapon Speed

Readiness 10% 공격속도 증가 무기(5), 장갑(20)
Alacrity 20% 공격속도 증가 무기(25), 장갑(43)
Swiftness 30% 공격속도 증가 근접 무기(34)
Quickness 40% 공격속도 증가 근접 무기(46)

 

+ Chance to Block

Blocking +10% 공격 저지 성공률, 15% 빠른 공격 저지율 쉴드(1)
Deflecting +20% 공격 저지 성공률, 30% 빠른 공격 저지율 쉴드(11)

 

+ 매우빠른 회복속도

Balance 10% 매우빠른 회복속도 갑옷(5)
Equilibrium 17% 매우빠른 회복속도 벨트(9), 갑옷(9), 쉴드(9)
Stability 24% 매우빠른 회복속도 갑옷(18), 벨트(18)

 

+ Damage Reduction

Health 데미지 감소 1 아뮬렛(7), 갑옷(7), 코로닛(7) 링(7), 쉴드(7)
Protection 데미지 감소 2 링(18), 아뮬렛(18), 코로닛(18)(24), 링(18), 갑옷(24), 쉴드(24)
Absorption 데미지 감소 3 아뮬렛(26), 코로닛(26)(32), 갑옷(32), 쉴드(32)
라이프 데미지 감소 4-7 아뮬렛(35)[4], 코로닛(35)[4](41)[4-7], 갑옷(41)[4-7], 쉴드(41)[4-7]
라이프 Everlasting 데미지 감소 10-25 아뮬렛(45), 코로닛(45)
Anima 데미지 감소 8-15 갑옷(51), 코로닛(51), 쉴드(51)

 

+ Magic Damage Reduction

Warding 매직 데미지 감소 1 아뮬렛(7), 갑옷(7), 코로닛(7) 오브(7), 링(7), 쉴드(7)
Sentinel 매직 데미지 감소 2 아뮬렛(18), 코로닛(18)(24), 오브(18), 링(18), 갑옷(24), 쉴드(24)
Guarding 매직 데미지 감소 3 아뮬렛(26), 코로닛(26)(32), 오브(26), 갑옷(32), 쉴드(32)
Negation 매직 데미지 감소 4-6 갑옷(41), 코로닛(41)(42), 쉴드(41), 아뮬렛(42), 오브(42)

 

+ 몬스터로부터 얻는 골드량 증가

Greed 25-40% 몬스터로부터 얻는 골드량 증가 아뮬렛(2), 코로닛(2), 링(2)
Wealth 41-80% 몬스터로부터 얻는 골드량 증가 아뮬렛(17), 벨트(17), 부츠(17), 코로닛(17), 장갑(17)

 

+ 매직 아이템 얻을 확률 증가

Chance 5-15% 매직 아이템 얻을 확률 증가 아뮬렛(12), 부츠(12), 코로닛(12), 장갑(12), 링(12)
Fortune 16-25% 매직 아이템 얻을 확률 증가 아뮬렛(16), 부츠(16), 코로닛(16), 장갑(16), 링(42)
Luck 26-35% 매직 아이템 얻을 확률 증가 아뮬렛(26), 부츠(26), 코로닛(26)

 

- Cast Time

Apprentice 10% 매우 빠른 캐스팅 속도 증가 아뮬렛(5), 코로닛(5), 오브(5), 링(5), 막대(5)
Magus 20% 매우 빠른 캐스팅 속도 증가 코로닛(17), 오브(17), 막대(17)

 

+ Attack Takes Damage

Thorns 데미지 반사 1-3 벨트(1)[1](14)[1-3], 갑옷(1)[1](14)[1-3], 코로닛(14)[1-3], 쉴드(1)[1](14)[1-3]
Spikes 데미지 반사 4-6 벨트(21), 갑옷(21), 코로닛(21), 쉴드(21)
Razors 데미지 반사 7-9 갑옷(34), 코로닛(34), 쉴드(34)
Swords 데미지 반사 10-20 갑옷(47), 코로닛(47), 쉴드(47)

 

- %Item 착용 요구치 감소

Ease 착용 요구치 감소 -20% 갑옷(15), 쉴드(15), 무기(15)
Simplicity 착용 요구치 감소 -30% 갑옷(25), 쉴드(25), 무기(25)

 

+ Faster Walking/Running Speed

Pacing 10% 매우 빠른 달리기 속도 증가 부츠(2), 코로닛(2)
Haste 20% 매우 빠른 달리기 속도 증가 부츠(22), 코로닛(22)
Speed 30% 매우 빠른 달리기 속도 증가 부츠(37), 코로닛(37)
Transp오르트(Ort)ation 30% 매우 빠른 달리기 속도 증가, 스테미나 증가 80-90% 부츠(65)
Acceleration 40% 매우 빠른 달리기 속도 증가 부츠(51)

 

Monster 적을 밀쳐냄

Bear 적을 밀쳐내는 무기(8)

 

Attack Ignores Target's 방어

Piercing 적의 방어력 무시 클러(25), 대거(25), 막대(25)
공격시의 몬스터(상대)의 디펜스가 계산되지 않으므로 공격하기가 상당히 쉬워진다.

 

Prevent Monster Healing

Vileness 몬스터 회복방지 무기(9)
이 속성이 붙은 아이템으로 공격을 할시 자동 회복이 되는 몬스터의 회복을 막을수 있다.

 

Freeze Length Reduction

Warmth 결빙시간 절반으로 감소 아뮬렛(10), 부츠(10), 코로닛(10), 장갑(10), 오브(10), 링(10), 쉴드(10)
이 속성이 붙은 아이템으로 공격을 할시 자동 회복이 되는 몬스터의 회복을 막을수 있다.

 

자동수리

Self-Repair 자동수리 (3) 갑옷(3), 무기(3)
Fast Repair 자동수리 (5) 갑옷(20), 무기(20)
이 속성이 붙은 아이템은 시간이 지나면 스스로 내구도가 회복된다

 

파괴불가

Ages 파괴불가 갑옷(50), 무기(50)
이 속성이 붙은 아이템은 수리가 필요 없어진다 (무한 내구성)

 

자동 수량 회복

Replenishing 자동 수량 회복 (2) 던지는 무기(5)
Propogation 자동 수량 회복 (24) 던지는 무기(24)
이 속성이 붙은 투척 아이템은 시간에 따라 수량이 회복된다 (내구도 회복과 같은 원리다)

 

라이프 Per Level

Centaur + (레벨당 0.5 증가) 0.5-49.5 라이프 (케릭터 레벨에 비례) 아뮬렛(20), 바바리안 헬름(20), 갑옷(20), 드루이드 헬멧(20)

 

마나 Per Level

Memory + (레벨당 0.5 증가) 0.5-49.5 마나 (케릭터 레벨에 비례) 아뮬렛(20), 코로닛(20), 드루이드 헬멧(20)

 

라이프 and 마나 Per Level

Elephant + (레벨당 0.25 증가) 0.25-24.75 + (레벨당 0.25 증가) 0.25-24.75 마나 (케릭터 레벨에 비례) 코로닛(37), 드루이드 헬멧(37)

오늘은 여기까지요.. 끝!!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