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D초급11] MagicPrefix.txt 와 MagicSuffix.txt 수정하기
매직 아이템(Magic Item)은 평범한 아이템들과는 달리 마법속성이 붙어있는 아이템이다.
파란색 글씨로 표시되며, 마법 속성은 각각의 해당 접두사(Prefix), 접미사(Suffixes)에 따라 달라진다.
cubemain.txt 파일을 분석해 보자..
output 옵션에 pre=331, suf=162 라고 있을 것이다..
MagicPrefix.txt 파일을 열어서 331줄을 찾아보면 Name이 "Prismatic"이고
MagicSuffix.txt 파일을 열어서 162줄을 찾아보면 Name이 "of spikes"이다.
감 잡았나?
여기서 한가지 더 신경써야 할 것... 조던링 뽑을 때처럼 plvl과 ilvl을 신경써야 한다는 것!!!
아래를 참고하시고.. 오늘은 여기까지..
------------------------------------------------------------------------------------------
접두사(Prefix)
※ 노란색은 레어 아이템에, 파란색은 매직 아이템에 붙는 속성을 의미한다.
+공격등급 (공격성공률 증가)
Bronze | +10-20 공격등급 아뮬렛(1), 코로닛(1), 장갑(1), 링(1), 무기(1) |
Iron | +21-40 공격등급 코로닛(4), 무기(4), 링(4) |
Steel | +41-60 공격등급 코로닛(8), 무기(8), 링(8) |
Silver | +61-80 공격등급 코로닛(12), 무기(12), 링(12) |
Gold | +81-100 공격등급 코로닛(17), 무기(17), 링(17) |
Platinum | +101-120 공격등급 코로닛(22), 무기(22), 링(22) |
Meteoric | +121-150 공격등급 무기(27) |
Strange | +151-300 공격등급 무기(32) |
Weird | +301-450 공격등급 무기(37) |
+공격등급 (케릭터 레벨에 비례)
(공격성공률 증가 : 캐릭터의 레벨에 따라 증가폭이 달라진다.)
Hawkeye | +1.5 [12] 6-594 공격등급 (케릭터 레벨에 비례) 무기(35) |
+% 공격등급 (케릭터 레벨에 비례)
(공격성공률 증가 : 캐릭터의 레벨에 따라 증가 %가 달라진다.)
Visionary |
+ 공격등급/Max 증가된 데미지 (케릭터 레벨에 비례)
(공격성공률/최대 대미지 증가 : 캐릭터의 레벨에 따라 증가폭이 달라진다.)
Fool's |
Screaming |
+공격등급 and + 증가된 데미지
Sharp | +10-20 공격등급, 증가된 데미지: +10-20% 무기(5) |
Fine | +21-40 공격등급, 증가된 데미지: +21-30% 무기(12) |
Warrior's | +41-60 공격등급, 증가된 데미지: +31-40% 무기(19) |
Soldier's | +61-80 공격등급, 증가된 데미지: +41-50% 무기(27) |
Knight's | +81-100 공격등급, 증가된 데미지: +51-65% 무기(38) |
Lord's | +101-120 공격등급, 증가된 데미지: +66-800% 무기(47) |
King's | +121-150 공격등급, 증가된 데미지: +81-100% 무기(56) |
Master's | +151-250 공격등급, 증가된 데미지: +101-150% 무기(56) |
Grandmaster's | +251-300 공격등급, 증가된 데미지: +151-200% 무기(69) |
+공격등급 and + 증가된 데미지 (데몬에 대한)
Lunar | +25-50 데몬에 대한 공격등급, 증가된 데미지: +10-25% (데몬에 대한) 코로닛(3), 무기(3) |
Arcadian | +51-100 데몬에 대한 공격등급, 증가된 데미지: +26-50% (데몬에 대한) 코로닛(15), 무기(15) |
Unearthly | +101-150 데몬에 대한 공격등급, 증가된 데미지: +51-1000% (데몬에 대한) 무기(25) |
Astral | +151-200 데몬에 대한 공격등급, 증가된 데미지: +101-150% (데몬에 대한) 무기(35) |
Elysian | +201-300 데몬에 대한 공격등급, 증가된 데미지: +151-200% (데몬에 대한) 무기(45) |
Celestial | +300-400 데몬에 대한 공격등급, 증가된 데미지: +201-300% (데몬에 대한) 무기(55) |
+공격등급 and + 언데드에 대한 데미지
Consecrated | +25-75 언데드에 대한 공격등급, 증가된 데미지: +25-75% (언데드에 대한) 무기(1) |
Pure | +76-175 언데드에 대한 공격등급, 증가된 데미지: +76-125% (언데드에 대한) 무기(15) |
Sacred | +175-250 언데드에 대한 공격등급, 증가된 데미지: +126-200% (언데드에 대한) 무기(25) |
Hallowed | +251-325 언데드에 대한 공격등급, 증가된 데미지: +201-275% (언데드에 대한) 무기(35) |
Divine | +326-450 언데드에 대한 공격등급, 증가된 데미지: +276-350% (언데드에 대한) 무기(55) |
+방어
Sturdy | +10-30% 방어 갑옷(1)[10-20%](4)[21-30%] |
Strong | +31-40% 방어 갑옷(9) |
Glorious | +41-50% 방어 갑옷(19) |
Blessed | +51-65% 방어 갑옷(25) |
Saintly | +66-80% 방어 갑옷(31) |
Holy | +81-100% 방어 갑옷(36) |
Godly | +101-200% 방어 갑옷(45) |
+방어 (케릭터 레벨에 비례)
Sturdy |
+콜드 데미지 (콜드 속성 마법 대미지 추가)
Snowy | +6-9 최소 & 19-30 최대 콜드 데미지 - 1 초간 지속 코로닛(25), 무기(25) |
Shivering | +10-15 최소 & 31-45 최대 콜드 데미지 - 2 초간 지속 무기(35) |
Boreal | +16-23 최소 & 46-90 최대 콜드 데미지 - 3 초간 지속 무기(50) |
Hibernal | +24-45 최소 & 91-140 최대 콜드 데미지 - 4 초간 지속 무기(70) |
+파이어 데미지 (불 속성 마법 대미지 추가)
Fiery | +16-25 최소 & 31-60 최대 파이어 데미지 코로닛(25), 무기(25) |
Smoldering | +26-50 최소 & 61-90 최대 파이어 데미지 무기(35) |
Smoking | +51-80 최소 & 91-130 최대 파이어 데미지 무기(47) |
Flaming | +81-120 최소 & 131-180 최대 파이어 데미지 무기(61) |
Condensing | +121-170 최소 & 181-240 최대 파이어 데미지 무기(77) |
+라이트닝 데미지 (번개 속성 마법 대미지 추가)
Static | +1 최소 & 49-120 최대 라이트닝 데미지 코로닛(25), 무기(25) |
Glowing | +1 최소 & 121-180 최대 라이트닝 데미지 무기(34) |
Buzzing | +1 최소 & 181-260 최대 라이트닝 데미지 무기(46) |
Arcing | +1 최소 & 261-360 최대 라이트닝 데미지 무기(60) |
Shocking | +1 최소 & 361-480 최대 라이트닝 데미지 무기(76) |
+Poison 증가된 데미지 (독 속성 마법 대미지 추가)
Septic | +8 포이즌 데미지 2 초간 지속 코로닛(1), 무기(1) |
Foul | +15 포이즌 데미지 2 초간 지속 무기(10) |
Corrosive | +29 포이즌 데미지 2 초간 지속 무기(20) |
Toxic | +39 포이즌 데미지 2 초간 지속 무기(35) |
Pestilent | +275 포이즌 데미지 6 초간 지속 무기(50) |
+증가된 데미지 (물리 대미지 증가)
Jagged | +10-20% 증가된 데미지 코로닛(1), 무기(1) |
Deadly | +21-30% 증가된 데미지 코로닛(5), 무기(5) |
Vicious | +31-40% 증가된 데미지 무기(8) |
Brutal | +41-50% 증가된 데미지 무기(14) |
Massive | +51-65% 증가된 데미지 무기(20) |
Savage | +66-80% 증가된 데미지 무기(26) |
Merciless | +81-100% 증가된 데미지 무기(32) |
Ferocious | +101-200% 증가된 데미지 무기(41) |
Cruel | +201-300% 증가된 데미지 무기(51) |
+ 마나
Lizard's | +1-5 마나 아뮬렛(1)[1-2](3)[1-5], 갑옷(1)[1-2](3)[1-5], 오브(1)[1-2](3)[1-5], 링(1)[1-2](3)[1-5], 막대(1)[1-2](3)[1-5] |
Snake's | +5-10 마나 아뮬렛(6), 벨트(6), 코로닛(6), 링(6), 막대(6),쉴드(6) |
Serpent's | +11-20 마나 아뮬렛(14), 벨트(14), 코로닛(14), 링(14), 막대(14),쉴드(14), Body 갑옷(37), 부츠(37), 장갑(37), 오브(37), 막대(37), 무기(37) |
Drake's | +21-30 마나 아뮬렛(20), 코로닛(20), 오브(20), 링(20), 막대(20) |
Dragon's | +31-40 마나 아뮬렛(24), 코로닛(24), 오브(24), 링(24), 막대(24), Body 갑옷(52), 부츠(52), 장갑(52) |
Wyrm's | +41-60 마나 아뮬렛(30), 코로닛(30), 오브(30), 링(30), 막대(30) |
Great Wyrm's | +61-90 마나 아뮬렛(37), 코로닛(37), 오브(37), 링(37), 막대(37) |
Bahamut's | +91-120 마나 아뮬렛(45), 코로닛(45), 오브(45), 링(45), 막대(45) |
+ 마나 (케릭터 레벨에 비례)
Mnemonic | + (케릭터 레벨당 0.5 증가) 0.5-49.5 마나 (케릭터 레벨에 비례) 헬름(25) |
+ Light Radius
Glimmering | +1 시야 증가 아뮬렛(1), 갑옷(1), 오브(1), 링(1), 스테프(1), 완드(1) |
Glowing | +2 시야 증가 아뮬렛(6), 갑옷(6), 오브(6), 링(6), 스테프(6), 완드(6) |
+ 파이어 저항력
Crimson | 파이어 저항력 +5-10% 아뮬렛(1)[5%](5)[5-10%], 갑옷(1)[5%](5)[5-10%], 코로닛(1)[5%](5)[5-10%], 오브(1)[5%](5)[5-10%], 링(1)[5%](5)[5-10%], 무기(1)[5%](5)[5-10%] |
Russet | 파이어 저항력 +11-20% 아뮬렛(12), 갑옷(12), 코로닛(12), 오브(12), 링(12), 무기(35) |
Garnet | 파이어 저항력 +21-30% 아뮬렛(18), 갑옷(18), 코로닛(18), 오브(18), 링(18), 무기(55) |
Ruby | 파이어 저항력 +31-40% 아뮬렛(25), 갑옷(25), 부츠(25), 코로닛(25), 오브(25), 링(25) |
+ Cold Resist
Azure | 콜드 저항력+5-10% 아뮬렛(1)[5%](5)[5-10%], 갑옷(1)[5%](5)[5-10%], 코로닛(1)[5%](5)[5-10%], 오브(1)[5%](5)[5-10%], 링(1)[5%](5)[5-10%], 무기(1)[5%](5)[5-10%] |
Lapis | 콜드 저항력+11-20% 아뮬렛(12), 갑옷(12), 코로닛(12), 오브(12), 링(12), 무기(35) |
Cobalt | 콜드 저항력+21-30% 아뮬렛(18), 갑옷(18), 코로닛(18), 오브(18), 링(18), 무기(55) |
Sapphire | 콜드 저항력+31-40% 아뮬렛(25), 부츠(25), 코로닛(25), 오브(25), 막대(25), |
+ 라이트닝 저항력
Tangerine | 라이트닝 저항력 +5-10% 아뮬렛(1)[5%](5)[5-10%], 갑옷(1)[5%](5)[5-10%], 코로닛(1)[5%](5)[5-10%], 오브(1)[5%](5)[5-10%], 링(1)[5%](5)[5-10%], 무기(1)[5%](5)[5-10%] |
Ocher | 라이트닝 저항력 +11-20% 아뮬렛(12), 갑옷(12), 코로닛(12), 오브(12), 링(12), 무기(35) |
Coral | 라이트닝 저항력 +21-30% 아뮬렛(18), 갑옷(18), 코로닛(18), 오브(18), 링(18), 무기(55) |
Amber | 라이트닝 저항력 +31-40% 아뮬렛(25), 부츠(25), 코로닛(25), 오브(25), 막대(25) |
+ 포이즌 저항력
Beryl | 포이즌 저항력 +5-10% 아뮬렛(1)[5%](5)[5-10%], 갑옷(1)[5%](5)[5-10%], 코로닛(1)[5%](5)[5-10%], 오브(1)[5%](5)[5-10%], 링(1)[5%](5)[5-10%], 무기(1)[5%](5)[5-10%] |
Viridian | 포이즌 저항력 +11-20% 아뮬렛(12), 갑옷(12), 코로닛(12), 오브(12), 링(12), 무기(35) |
Jade | 포이즌 저항력 +21-30% 아뮬렛(18), 갑옷(18), 코로닛(18), 오브(18), 링(18), 무기(55) |
Emerald | 포이즌 저항력 +31-40% 아뮬렛(25), 부츠(25), 코로닛(25), 오브(25), 막대(25) |
+ Resist all
Shimmering | +3-7% 모든 저항력 쉴드(6), 아뮬렛(8), 코로닛(8), 링(45) |
Rainbow | +8-11% 모든 저항력 쉴드(18), 아뮬렛(21), 코로닛(21), 링(56) |
Scintillating | +12-15% 모든 저항력 쉴드(28), 아뮬렛(34), 코로닛(34), 링(67) |
Prismatic | +16-20% 모든 저항력 쉴드(39), 아뮬렛(42), 코로닛(42) |
Chromatic | +21-30% 모든 저항력 쉴드(50), 아뮬렛(55), 코로닛(55) |
+ All Skill Level
Maiden's | +1 아마존 스킬 보우(30), 크로스보우(30), 자벨린(30), 스피어(30), 아뮬렛(36), 코로닛(36) |
Valkyrie's | +2 to 아마존 스킬 보우(50), 크로스보우(50), 자벨린(30), 스피어(50), 아뮬렛(90), 코로닛(90) |
Slayer | +1 바바리안 스킬 도끼(30), 바바리안 헬름(30), 클럽(30), 해머(30), 자벨린(30), 대거(30), 메이스(30), 던지는 무기(30), 스피어(30), 칼(30), 아뮬렛(36), 코로닛(36) |
Berserker | +2 바바리안 스킬 도끼(50), 바바리안 헬름(50), 클럽(50), 해머(50), 자벨린(50), 대거(50), 메이스(50), 던지는 무기(50), 스피어(50), 칼(50), 아뮬렛(90), 코로닛(90) |
Monk's | +1 팔라딘 스킬 팔라딘 방패(30), 셉터(30), 해머(35), 메이스(35),쉴드(35), 칼(35), 아뮬렛(36), 코로닛(36) |
Priest's | +2 팔라딘 스킬 팔라딘 방패(50), 셉터(50), 해머(60), 메이스(60),쉴드(60), 칼(60), 아뮬렛(90), 코로닛(90) |
Summoner's | +1 네크로멘서 스킬 헤드(30), 대거(30), 완드(30), 아뮬렛(36), 코로닛(36) |
Necromancer's | +2 네크로멘서 스킬 헤드(50), 대거(50), 완드(50), 아뮬렛(90), 코로닛(90) |
Angel's | +1 소서리스 스킬 오브(30), 스테프(30), 아뮬렛(36), 코로닛(36) |
Arch-Angel's | +2 소서리스 스킬 오브(50), 스테프(50), 아뮬렛(90), 코로닛(90) |
Shaman's | +1 드루이드 스킬 클럽(30), 드루이드 헬름(30), 아뮬렛(36), 코로닛(36) |
Hierophant's | +2 드루이드 스킬 클럽(50), 드루이드 헬름(50), 아뮬렛(90), 코로닛(90) |
Magekiller's | +1 어쎄신 스킬 클러(30), 아뮬렛(36), 코로닛(36) |
Witch-hunter's | +2 어쎄신 스킬 클러(50), 아뮬렛(90), 코로닛(90) |
+ Skill Tab Levels (Amazon)
Fletcher's | +1 보우 & 크로스보우 스킬 (아마존 전용) 보우(20), 크로스보우(20), 장갑(20) |
Bowyer's | +2 보우 & 크로스보우 스킬 (아마존 전용) 보우(40), 크로스보우(40), 장갑(40) |
Archer's | +3 보우 & 크로스보우 스킬 (아마존 전용) 보우(60), 크로스보우(60), 장갑(60) |
Acrobat's | +1 패시브 스킬 (아마존 전용) 아뮬렛(20), 코로닛(20), 장갑(20) |
Gymnast's | +2 패시브 스킬 (아마존 전용) 아뮬렛(40), 코로닛(40), 장갑(40) |
Athlete's | +3 패시브 스킬 (아마존 전용) 아뮬렛(60), 코로닛(60), 장갑(60) |
Harpoonist's | +1 자벨린 & 스피어 스킬 (아마존 전용) 장갑(20), 스피어(20) |
Spearmaiden's | +2 자벨린 & 스피어 스킬 (아마존 전용) 장갑(40), 스피어(40) |
Lancer's | +3 자벨린 & 스피어 스킬 (아마존 전용) 장갑(60), 스피어(60) |
+ Skill Tab Levels (Sorceress)
Burning | +1 파이어 스펠(소서리스 전용) 아뮬렛(20), 코로닛(20), 오브(20), 스테프(20) |
Blazing | +2 파이어 스펠(소서리스 전용) 아뮬렛(40), 코로닛(40), 오브(40), 스테프(40) |
Volcanic | +3 파이어 스펠(소서리스 전용) 아뮬렛(60), 코로닛(60), 오브(60), 스테프(60) |
Sparking | +1 라이트닝 스펠(소서리스 전용) 아뮬렛(20), 코로닛(20), 오브(20), 스테프(20) |
Charged | +2 라이트닝 스펠(소서리스 전용) 아뮬렛(40), 코로닛(40), 오브(40), 스테프(40) |
Powered | +3 라이트닝 스펠(소서리스 전용) 아뮬렛(60), 코로닛(60), 오브(60), 스테프(60) |
Chilling | +1 콜드 스펠(소서리스 전용) 아뮬렛(20), 코로닛(20), 오브(20), 스테프(20) |
Freezing | +2 콜드 스펠(소서리스 전용) 아뮬렛(40), 코로닛(40), 오브(40), 스테프(40) |
Glacial | +3 콜드 스펠(소서리스 전용) 아뮬렛(60), 코로닛(60), 오브(60), 스테프(60) |
+ Skill Tab Levels (Necromancer)
Hexing | +1 저주 (네크로멘서 전용) 아뮬렛(20), 코로닛(20), 헤드s(20), 완드(20) |
Blighting | +2 저주 (네크로멘서 전용) 아뮬렛(40), 코로닛(40), 헤드s(40), 완드(40) |
Accursed | +3 저주 (네크로멘서 전용) 아뮬렛(60), 코로닛(60), 헤드s(60), 완드(60) |
Fungal | +1 포이즌 & 본 스킬 (네크로멘서 전용) 아뮬렛(20), 코로닛(20), 헤드(20), 대거(20), 완드(20) |
Noxious | +2 포이즌 & 본 스킬 (네크로멘서 전용) 아뮬렛(40), 코로닛(40), 헤드(40), 대거(40), 완드(40) |
Venomous | +3 포이즌 & 본 스킬 (네크로멘서 전용) 아뮬렛(60), 코로닛(60), 헤드(60), 대거(60), 완드(60) |
Graverobber's | +1 소환 (네크로멘서 전용) 아뮬렛(20), 코로닛(20), 헤드(20), 완드(20) |
Mojo | +2 소환 (네크로멘서 전용) 아뮬렛(40), 코로닛(40), 헤드(40), 완드(40) |
Golemlord's | +3 소환 (네크로멘서 전용) 아뮬렛(60), 코로닛(60), 헤드(60), 완드(60) |
+ Skill Tab Levels (Paladin)
Lion Branded | +1 전투 스킬 (팔라딘 전용) 아뮬렛(20), 코로닛(20), 메이스(20), 팔라딘 방패(20), 셉터(20),쉴드(20), 칼(20) |
Hawk Branded | +2 전투 스킬 (팔라딘 전용) 아뮬렛(40), 코로닛(40), 메이스(40), 팔라딘 방패(40), 셉터(40),쉴드(40), 칼(40) |
Rose Branded | +3 전투 스킬 (팔라딘 전용) 아뮬렛(60), 코로닛(60), 메이스(60), 팔라딘 방패(60), 셉터(60),쉴드(60), 칼(60) |
Captain's | +1 공격 오오라 (팔라딘 전용) 아뮬렛(20), 코로닛(20), 메이스(20), 팔라딘 방패(20), 셉터(20),쉴드(20), 칼(20) |
Commander's | +2 공격 오오라 (팔라딘 전용) 아뮬렛(40), 코로닛(40), 메이스(40), 팔라딘 방패(40), 셉터(40),쉴드(40), 칼(40) |
Marshal's | +3 공격 오오라 (팔라딘 전용) 아뮬렛(60), 코로닛(60), 메이스(60), 팔라딘 방패(60), 셉터(60),쉴드(60), 칼(60) |
Preserver's | +1 방어 오오라 (팔라딘 전용) 아뮬렛(20), 코로닛(20), 팔라딘 방패(20),쉴드(20) |
Warder's | +2 방어 오오라 (팔라딘 전용) 아뮬렛(40), 코로닛(40), 팔라딘 방패(40),쉴드(40) |
Guardian's | +3 방어 오오라 (팔라딘 전용) 아뮬렛(60), 코로닛(60), 팔라딘 방패(60),쉴드(60) |
+ Skill Tab Levels (Babarian)
Expert's | +1 전투 스킬 (바바리안 전용) 바바리안 헬름(20), 헬름(20), 무기(20) |
Veteran's | +2 전투 스킬 (바바리안 전용) 바바리안 헬름(40), 헬름(40), 무기(40) |
Master's | +3 전투 스킬 (바바리안 전용) 바바리안 헬름(60), 헬름(60), 무기(60) |
Fanatic | +1 마스터리 (바바리안 전용) 아뮬렛(20), 바바리안 헬름(20), 무기(20) |
Raging | +2 마스터리 (바바리안 전용) 아뮬렛(40), 바바리안 헬름(40), 무기(40) |
Furious | +3 마스터리 (바바리안 전용) 아뮬렛(60), 바바리안 헬름(60), 무기(60) |
Sounding | +1 함성 (바바리안 전용) 아뮬렛(20), 바바리안 헬름(20), 무기(20) |
Resonant | +2 함성 스킬 (바바리안 전용) 아뮬렛(40), 바바리안 헬름(40), 무기(40) |
Echoing | +3 함성 스킬 (바바리안 전용) 아뮬렛(60), 바바리안 헬름(60), 무기(60) |
+ Skill Tab Levels (Druid)
Trainer's | +1 소환 스킬 (드루이드 전용) 아뮬렛(20), 코로닛(20), 클럽(20), 드루이드 헬름(20) |
Caretaker's | +2 소환 스킬 (드루이드 전용) 아뮬렛(40), 코로닛(40), 클럽(40), 드루이드 헬름(40) |
Keeper's | +3 소환 스킬 (드루이드 전용) 아뮬렛(60), 코로닛(60), 클럽(60), 드루이드 헬름(60) |
Spiritual | +1 쉐이프쉬프팅 (드루이드 전용) 아뮬렛(20), 코로닛(20), 클럽(20), 드루이드 헬름(20) |
Feral | +2 쉐이프쉬프팅 (드루이드 전용) 아뮬렛(40), 코로닛(40), 클럽(40), 드루이드 헬름(40) |
Communal | +3 쉐이프쉬프팅 (드루이드 전용) 아뮬렛(60), 코로닛(60), 클럽(60), 드루이드 헬름(60) |
Nature's | +1 엘리멘탈 (드루이드 전용) 아뮬렛(20), 코로닛(20), 클럽(20), 드루이드 헬름(20) |
Terra's | +2 엘리멘탈 (드루이드 전용) 아뮬렛(40), 코로닛(40), 클럽(40), 드루이드 헬름(40) |
Gaea's | +3 엘리멘탈 (드루이드 전용) 아뮬렛(60), 코로닛(60), 클럽(60), 드루이드 헬름(60) |
+ Skill Tab Levels (Assassin)
Entrapping | +1 트랩 (어쎄신 전용) 아뮬렛(20), 코로닛(20), 클러(20) |
Trickster's | +2 트랩 (어쎄신 전용) 아뮬렛(40), 코로닛(40), 클러(40) |
Cunning | +3 트랩 (어쎄신 전용) 아뮬렛(60), 코로닛(60), 클러(60) |
Mentalist's | +1 쉐도우 디서플린 (어쎄신 전용) 아뮬렛(20), 코로닛(20), 헬름(20), 클러(20) |
Psychic | +2 쉐도우 디서플린 (어쎄신 전용) 아뮬렛(40), 코로닛(40), 헬름(40), 클러(40) |
Shadow | +3 쉐도우 디서플린 (어쎄신 전용) 아뮬렛(60), 코로닛(60), 헬름(60), 클러(60) |
Shogukusha's | +1 마샬 아츠 (어쎄신 전용) 아뮬렛(20), 코로닛(20), 장갑(20), 클러(20) |
Sensei's | +2 마샬 아츠 (어쎄신 전용) 아뮬렛(40), 코로닛(40), 장갑(40), 클러(40) |
Kenshi's | +3 마샬 아츠 (어쎄신 전용) 아뮬렛(60), 코로닛(60), 장갑(60), 클러(60) |
증가된 데미지 Generates 마나
Vulpine | 7-12% (변함) 데미지를 마나로 돌림 아뮬렛(9), 오브(9),쉴드(9), 스테프(9) |
(물론 자신이 소환한 소환수래던가 용병에게는 이 사항이 적용되지 않는다.) |
Each Kill Regenerates 마나
Triumphant | +1 적을 죽일시 마나 흡수 코로닛(3), 링(3), 무기(3) |
Victorious | +2-5 적을 죽일시 마나 흡수 코로닛(17), 무기(17) |
(위의 속성은 적에게 대미지를 입힐경우에 해당하지만, 본 속성은 적을 해치울적 마다 일정 수치로 마나를 얻게 되는 방식이므로 대량학살이 가능한 소서리스 같은 캐릭터에게 있어 상당히 유리할수 있는 속성이다.) |
매직 아이템 얻을 확률 증가
Felicitous | 5-10% 매직 아이템 얻을 확률 증가 아뮬렛(5), 코로닛(5), 링(5) |
Fortuitous | 11-15% 매직 아이템 얻을 확률 증가 아뮬렛(12), 코로닛(12), 링(12) |
Stamina Regeneration (스태미너 회복)
Tireless | 스테미나 회복 +25-50% 부츠(1)[10%](6)[25%](14)[50%] |
Make Monsters Flee When Hit (타격받은 몬스터가 공포에 질려 도망가는 확률)
Screaming | 타격시 몬스터가 달아남 12-25% [16-32] 보우(10)[16], 크로스보우(10)[16], 무기(10)[32] |
Howling | 타격시 몬스터가 달아남 18-50% [24-64] 보우(16)[24], 크로스보우(16)[24], 무기(16)[64] |
Wailing | 타격시 몬스터가 달아남 25-100% [32-128] 보우(24)[32], 크로스보우(24)[32], 무기(20)[128] |
Add Sockets (아이템 소켓 수 증가)
Mechanic's | Add 1 소켓 아머(10), 코로닛(10), 헬름(10),쉴드(10), 무기(10) |
Artisan's | Add 3 소켓 아머(33), 헬름(33),쉴드(33), 무기(33) |
Jeweler's | Add 4 소켓 아머(55), 헬름(55),쉴드(55), 무기(55) |
(무기,혹은 갑옷이 원래 가질수 있는 소켓의 갯수를 넘어갈수는 없다.) |
Add Quantity To 던지는 무기 (투창계 아이템의 갯수 증가)
Mechanic's | Add 1 소켓 아머(10), 코로닛(10), 헬름(10),쉴드(10), 무기(10) |
Artisan's | Add 3 소켓 아머(33), 헬름(33),쉴드(33), 무기(33) |
Jeweler's | Add 4 소켓 아머(55), 헬름(55),쉴드(55), 무기(55) |
-----------------------------------------------------------------------------------------------
접미사(Suffixes)
+Strength(힘 스탯 수치 증가)
Strength | +1-2 힘 아뮬렛(1), 벨트(1), 코로닛(1), 클럽(1), 해머(1), 갑옷(5), 메이스(5), 링(1)[1](5)[1-2], 스피어(5), 장갑(1)[1](12)[1-2], 근접 무기(12), 쉴드(12) |
Might | +3-5 힘 아뮬렛(10), 벨트(10), 코로닛(10), 클럽(10), 해머(10), 갑옷(21), 메이스(21), 링(21), 스피어(21), 장갑(33), 근접 무기(33), 쉴드(33) |
Ox | +6-9 힘 아뮬렛(26), 벨트(26), 코로닛(26), 클럽(26), 해머(26), 갑옷(38), 메이스(38), 링(38), 스피어(38), 장갑(45), 근접 무기(45), 쉴드(45) |
Giant | +10-15 힘 아뮬렛(42), 벨트(42), 코로닛(42), 클럽(42), 해머(42) 갑옷(55), 메이스(55), 링(55), 스피어(55) 장갑(59), 근접 무기(59) |
Titan | +16-20 힘 아뮬렛(58), 벨트(58), 코로닛(58), 클럽(58), 해머(58) 갑옷(74), 메이스(74), 링(74), 스피어(74) |
Atlas | +21-30 힘 아뮬렛(71), 벨트(71), 코로닛(71), 클럽(71), 해머(71) |
+ Dexterity
Dexterity | +1-2 민첩 아뮬렛(2), 보우(2), 코로닛(2), 크로스(2), 장갑(1)[1](6)[1-2], 링(1)[1](6)[1-2], 갑옷(13), 부츠(1)[1](13)[1-2] |
Skill | +3-5 민첩 아뮬렛(11), 보우(11), 코로닛(11), 크로스(11), 장갑(22), 링(22), 갑옷(34), 부츠(34) |
Accuracy | +6-9 민첩 아뮬렛(27), 보우(27), 코로닛(27), 크로스(27), 장갑(39), 링(39), 갑옷(46), 부츠(46) |
Precision | +10-15 민첩 아뮬렛(43), 보우(43), 코로닛(43), 크로스(43), 장갑(56), 링(56), 갑옷(60), 부츠(60) |
perfaction | +16-20 민첩 아뮬렛(59), 보우(59), 코로닛(59), 크로스(59), 장갑(75), 링(75) |
Nirvana | +21-30 민첩 아뮬렛(72), 보우(72), 코로닛(72), 크로스(72) |
+ Energy
Energy | +1-3 에너지 아뮬렛(1), 코로닛(1), 오브(1), 스테프(1), 완드(1), 투구(4), 스피어(4), 링(1)(7) |
Mind | +4-6 에너지 아뮬렛(7), 코로닛(7), 오브(7), 스테프(7), 완드(7), 투구(10), 스피어(10), 링(13) |
Brilliance | +7-10 에너지 아뮬렛(13), 코로닛(13), 오브(13), 스테프(13), 완드(13), 투구(16), 스피어(16), 링(21) |
Sorcery | +11-15 에너지 아뮬렛(21), 코로닛(21), 오브(21), 스테프(21), 완드(21), 투구(26), 스피어(26), 링(31) |
Wizardry | +16-20 에너지 아뮬렛(31), 코로닛(31), 오브(31), 스테프(31), 완드(31), 링(31) |
Enlightenment | +21-30 에너지 아뮬렛(41), 코로닛(41), 오브(41), 스테프(41), 완드(41) |
+ 라이프
Jackal | +1-5 아뮬렛(1), 바바리안 헬름(1), 벨트(1), 갑옷(1), 코로닛(1), 드루이드 헬멧(4), 쉴드(4), 클럽(8), 해머(8), 투구(8), 메이스(8), 링(8) |
Fox | +6-10 아뮬렛(7), 바바리안 헬름(7), 벨트(7), 갑옷(7), 코로닛(7), 드루이드 헬름(11), 쉴드(11), 클럽(17), 해머(17), 투구(17), 메이스(17), 링(17) |
Wolf | +11-20 드루이드 헬름(11), 쉴드(11), 아뮬렛(15), 바바리안 헬름(15), 벨트(15), 갑옷(15), 코로닛(15), 클럽(17), 해머(17), 투구(17), 메이스(17), 링(17) |
Tiger | +21-30 아뮬렛(20), 바바리안 헬름(20), 벨트(20), 갑옷(20), 코로닛(20), 드루이드 헬름(43), 쉴드(43), 클럽(51), 해머(51), 투구(51), 메이스(51), 링(51) |
Mammoth | +31-40 아뮬렛(20), 갑옷(20), 벨트(20), 바바리안 헬름(20), 코로닛(20), 드루이드 헬름(59), 쉴드(59), 클럽(68), 해머(68), 투구(68), 메이스(68), 링(68) |
Gargantuan | +41-60 아뮬렛(30), 바바리안 헬름(30), 벨트(30), 갑옷(30), 코로닛(30), 드루이드 헬름(75), 쉴드(75) |
Squid | +61-80 아뮬렛(40), 바바리안 헬름(40), 벨트(40), 갑옷(40), 코로닛(40) |
Whale | +81-100 아뮬렛(50), 바바리안 헬름(50), 벨트(50) 갑옷(50), 코로닛(50) |
+ Light Radius
Light | +1 시야증가, +15 공격등급 아뮬렛(1)[+10 공격등급](6), 갑옷(6), 링(1)[+10 AR](6), 막대(6) |
Radiance | +3 시야증가, +30 공격등급 아뮬렛(15), 보우(15), 크로스보우(15), 투구(15), 링(15), 막대(15) |
Sun | +5 시야증가, +5% 보너스 공격등급 아뮬렛(17), 보우(17), 크로스(17), 장갑(17), 투구(17), 링(17), 막대(17) |
기본적인 시야는 13이다. 플레이어가 가질수 있는 최고치의 시야는 18이며, 그 이상은 증가해도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
+ 최소 Damage
Worth | +1-2 최소 데미지 무기(2), 아뮬렛(15), 코로닛(15), 링(15) |
Measure | +3-4 최소 데미지 무기(12), 아뮬렛(37), 링(37), 코로닛(37) |
Excellence | +5-8 최소 데미지 무기(24), 아뮬렛(59), 코로닛(59), 링(59) |
Performance | +9-14 최소 데미지 무기(48), 링(81), 아뮬렛(81), 코로닛(81) |
Transcendence | +15-20 최소 데미지 무기(76) |
+ 최대 데미지
Craftsmanship | +1 최대 데미지 아뮬렛(1), 링(1), 무기(1) |
Quality | +2 최대 데미지 무기(4) |
Maiming | +3-4 최대 데미지 무기(7), 아뮬렛(42), 링(42), 쉴드(42) |
Slaying | +5-7 최대 데미지 무기(11) |
Gore | +8-10 최대 데미지 무기(14) |
Carnage | +11-14 최대 데미지 무기(19) |
Slaughter | +15-20 최대 데미지 무기(25) |
Butchery | +21-40 최대 데미지 무기(35) |
Evisceration | +41-63 최대 데미지 무기(45) |
+ 파이어 데미지
Flame | 1 최소 & 2-6 최대 파이어 데미지 무기(1)[1-2](4)[1-(2-6)], 아뮬렛(40), 장갑(40), 링(40) |
Fire | 1-4 최소 & 6-11 최대 파이어 데미지 무기(15) |
Burning | 5-9 최소 & 10-20 최대 파이어 데미지 무기(25) |
Incineration | 10-15 최소 & 21-75 최대 파이어 데미지 무기(32) |
+ 콜드 데미지
Frost | 1 최소 & 1-2 최대 콜드 데미지 - 2 초간 지속 무기(1)[1 최소](4)[1 최소 & 1-2 최대 콜드 데미지] 아뮬렛(55), 벨트(55) |
Icicle | 1 최소 & 3-4 최대 콜드 데미지 - 3 초간 지속 무기(13) |
Glacier | 2-4 최소 & 4-15 최대 콜드 데미지 - 4 초간 지속 근접 무기(27) |
Winter | 5-9 최소 & 16-50 최대 콜드 데미지 - 5 초간 지속 근접 무기(30) |
+ 라이트닝 데미지
Shock | 1 최소 & 6-8 최대 라이트닝 데미지 무기(1)[1-3](4)[1-(6-8)], 아뮬렛(50), 부츠(50), 링(50) |
Lightning | 1 최소 & 9-16 최대 라이트닝 데미지 무기(15) |
Thunder | 1 최소 & 17-40 최대 라이트닝 데미지 무기(25) |
Storms | 1-6 최소 & 40-120 최대 라이트닝 데미지 무기(34) |
+ Poison Damage
Blight | 50 포이즌 데미지 3 초간 지속 코로닛(5), 무기(1)(5), 아뮬렛(45), 링(45) |
Venom | 3-9 포이즌 데미지 2 초간 지속 코로닛(15), 무기(15) |
Pestilence | 6-14 포이즌 데미지 2 초간 지속 코로닛(25), 무기(25) |
Anthrax | 13-25 포이즌 데미지 2 초간 지속 무기(33) |
+ Poison Damage Reduction (중독 시간 감소)
Remedy | 중독시간 감소 25% 아뮬렛(7), 갑옷(7), 코로닛(7), 쉴드(7) |
Amelioration | 중독시간 감소 50% 아뮬렛(18), 갑옷(18), 코로닛(18), 쉴드(18) |
Defiance | 중독시간 감소 75% 아뮬렛(18), 코로닛(18), 링(18), 쉴드(18) |
+ 라이프 Stolen
Leech | 3-5% 획득 (타격시) 무기(6)[4-5%], 코로닛(14)[3-5%], 링(14)[3-5%] 장갑(34)[3%] |
Locust | 5-7% 획득 (타격시) 근접 무기(20)[6-7%], 코로닛(47)[5-6%], 링(47)[5-6%] |
Lamprey | 7-9% 획득 (타격시) 근접 무기(55)[8-9%], 코로닛(77)[7-8%], 링(77)[7-8%] |
+ 마나 Stolen
Bat | 3-5% 마나 획득 (타격시) 무기(7)[4-5%], 아뮬렛(15)[3-4%], 코로닛(15)[3-4%] 장갑(35)[3%] |
Wra아이드(Ith) | 6-7% 마나 획득 (타격시) 근접 무기(21)[6-7%], 아뮬렛(58)[5-6%], 코로닛(58)[5-6%] |
Vampire | 7-9% 마나 획득 (타격시) 근접 무기(56)[8-9%], 아뮬렛(78)[7-8%], 코로닛(78)[7-8%] |
+ 라이프 Regeneration ( 자동 회복)
Regeneration | 회복 +3-5 아뮬렛(1)[+2](10)[+3-5], 벨트(10), 코로닛(1)[+2](10)[+3-5], 링(10), 스피어(10), 장갑(40), 쉴드(40), 갑옷(70), 무기(70), 부츠(70) |
Regrowth | 회복 +6-10 아뮬렛(17)[6-10], 코로닛(17)[6-10], 스피어(17)[6-10], 벨트(55)[6-9], 링(55)[6-9] |
Revivification | 회복 +11-15 아뮬렛(38), 스피어(38), 코로닛(38) |
+ Weapon Speed
Readiness | 10% 공격속도 증가 무기(5), 장갑(20) |
Alacrity | 20% 공격속도 증가 무기(25), 장갑(43) |
Swiftness | 30% 공격속도 증가 근접 무기(34) |
Quickness | 40% 공격속도 증가 근접 무기(46) |
+ Chance to Block
Blocking | +10% 공격 저지 성공률, 15% 빠른 공격 저지율 쉴드(1) |
Deflecting | +20% 공격 저지 성공률, 30% 빠른 공격 저지율 쉴드(11) |
+ 매우빠른 회복속도
Balance | 10% 매우빠른 회복속도 갑옷(5) |
Equilibrium | 17% 매우빠른 회복속도 벨트(9), 갑옷(9), 쉴드(9) |
Stability | 24% 매우빠른 회복속도 갑옷(18), 벨트(18) |
+ Damage Reduction
Health | 데미지 감소 1 아뮬렛(7), 갑옷(7), 코로닛(7) 링(7), 쉴드(7) |
Protection | 데미지 감소 2 링(18), 아뮬렛(18), 코로닛(18)(24), 링(18), 갑옷(24), 쉴드(24) |
Absorption | 데미지 감소 3 아뮬렛(26), 코로닛(26)(32), 갑옷(32), 쉴드(32) |
라이프 | 데미지 감소 4-7 아뮬렛(35)[4], 코로닛(35)[4](41)[4-7], 갑옷(41)[4-7], 쉴드(41)[4-7] |
라이프 Everlasting | 데미지 감소 10-25 아뮬렛(45), 코로닛(45) |
Anima | 데미지 감소 8-15 갑옷(51), 코로닛(51), 쉴드(51) |
+ Magic Damage Reduction
Warding | 매직 데미지 감소 1 아뮬렛(7), 갑옷(7), 코로닛(7) 오브(7), 링(7), 쉴드(7) |
Sentinel | 매직 데미지 감소 2 아뮬렛(18), 코로닛(18)(24), 오브(18), 링(18), 갑옷(24), 쉴드(24) |
Guarding | 매직 데미지 감소 3 아뮬렛(26), 코로닛(26)(32), 오브(26), 갑옷(32), 쉴드(32) |
Negation | 매직 데미지 감소 4-6 갑옷(41), 코로닛(41)(42), 쉴드(41), 아뮬렛(42), 오브(42) |
+ 몬스터로부터 얻는 골드량 증가
Greed | 25-40% 몬스터로부터 얻는 골드량 증가 아뮬렛(2), 코로닛(2), 링(2) |
Wealth | 41-80% 몬스터로부터 얻는 골드량 증가 아뮬렛(17), 벨트(17), 부츠(17), 코로닛(17), 장갑(17) |
+ 매직 아이템 얻을 확률 증가
Chance | 5-15% 매직 아이템 얻을 확률 증가 아뮬렛(12), 부츠(12), 코로닛(12), 장갑(12), 링(12) |
Fortune | 16-25% 매직 아이템 얻을 확률 증가 아뮬렛(16), 부츠(16), 코로닛(16), 장갑(16), 링(42) |
Luck | 26-35% 매직 아이템 얻을 확률 증가 아뮬렛(26), 부츠(26), 코로닛(26) |
- Cast Time
Apprentice | 10% 매우 빠른 캐스팅 속도 증가 아뮬렛(5), 코로닛(5), 오브(5), 링(5), 막대(5) |
Magus | 20% 매우 빠른 캐스팅 속도 증가 코로닛(17), 오브(17), 막대(17) |
+ Attack Takes Damage
Thorns | 데미지 반사 1-3 벨트(1)[1](14)[1-3], 갑옷(1)[1](14)[1-3], 코로닛(14)[1-3], 쉴드(1)[1](14)[1-3] |
Spikes | 데미지 반사 4-6 벨트(21), 갑옷(21), 코로닛(21), 쉴드(21) |
Razors | 데미지 반사 7-9 갑옷(34), 코로닛(34), 쉴드(34) |
Swords | 데미지 반사 10-20 갑옷(47), 코로닛(47), 쉴드(47) |
- %Item 착용 요구치 감소
Ease | 착용 요구치 감소 -20% 갑옷(15), 쉴드(15), 무기(15) |
Simplicity | 착용 요구치 감소 -30% 갑옷(25), 쉴드(25), 무기(25) |
+ Faster Walking/Running Speed
Pacing | 10% 매우 빠른 달리기 속도 증가 부츠(2), 코로닛(2) |
Haste | 20% 매우 빠른 달리기 속도 증가 부츠(22), 코로닛(22) |
Speed | 30% 매우 빠른 달리기 속도 증가 부츠(37), 코로닛(37) |
Transp오르트(Ort)ation | 30% 매우 빠른 달리기 속도 증가, 스테미나 증가 80-90% 부츠(65) |
Acceleration | 40% 매우 빠른 달리기 속도 증가 부츠(51) |
Monster 적을 밀쳐냄
Bear | 적을 밀쳐내는 무기(8) |
Attack Ignores Target's 방어
Piercing | 적의 방어력 무시 클러(25), 대거(25), 막대(25) |
공격시의 몬스터(상대)의 디펜스가 계산되지 않으므로 공격하기가 상당히 쉬워진다. |
Prevent Monster Healing
Vileness | 몬스터 회복방지 무기(9) |
이 속성이 붙은 아이템으로 공격을 할시 자동 회복이 되는 몬스터의 회복을 막을수 있다. |
Freeze Length Reduction
Warmth | 결빙시간 절반으로 감소 아뮬렛(10), 부츠(10), 코로닛(10), 장갑(10), 오브(10), 링(10), 쉴드(10) |
이 속성이 붙은 아이템으로 공격을 할시 자동 회복이 되는 몬스터의 회복을 막을수 있다. |
자동수리
Self-Repair | 자동수리 (3) 갑옷(3), 무기(3) |
Fast Repair | 자동수리 (5) 갑옷(20), 무기(20) |
이 속성이 붙은 아이템은 시간이 지나면 스스로 내구도가 회복된다 |
파괴불가
Ages | 파괴불가 갑옷(50), 무기(50) |
이 속성이 붙은 아이템은 수리가 필요 없어진다 (무한 내구성) |
자동 수량 회복
Replenishing | 자동 수량 회복 (2) 던지는 무기(5) |
Propogation | 자동 수량 회복 (24) 던지는 무기(24) |
이 속성이 붙은 투척 아이템은 시간에 따라 수량이 회복된다 (내구도 회복과 같은 원리다) |
라이프 Per Level
Centaur | + (레벨당 0.5 증가) 0.5-49.5 라이프 (케릭터 레벨에 비례) 아뮬렛(20), 바바리안 헬름(20), 갑옷(20), 드루이드 헬멧(20) |
마나 Per Level
Memory | + (레벨당 0.5 증가) 0.5-49.5 마나 (케릭터 레벨에 비례) 아뮬렛(20), 코로닛(20), 드루이드 헬멧(20) |
라이프 and 마나 Per Level
Elephant | + (레벨당 0.25 증가) 0.25-24.75 + (레벨당 0.25 증가) 0.25-24.75 마나 (케릭터 레벨에 비례) 코로닛(37), 드루이드 헬멧(37) |
오늘은 여기까지요..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