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ペ 달달한 삶 ペ/⒊맛나네, 재방문코

[망고부인은] 서울영등포구 대방역 소소떡볶이에 갔다왔어요..

by 망고부인 2021. 4. 25.
728x90

[망고부인은] 서울영등포구 대방역 소소떡볶이에 갔다왔어요..

 

오랜만에 서울 출장...

숙소로 들어가지 전에...

양식 생각나내요..

 

대방역 삼거리 홈플러스에서 캔맥주 하나 사고...

뭐 안주거리 없나 둘러보니..

떡볶이...

그래 국물떡볶이도 괜찮지..

 

일단 청년 사장님들께 사진촬영 허락 받고..

(가끔 싫어하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

가게 안에 분위기도 있고..
테이블은 두개..

일행이 있어서

저는 그냥 소소떡볶이로..

같은 가격에 1인세트로 하면 튀김이랑 등등 조절해 준데요..

먹다가 찍었어요..

웃긴건...

여자들 머리 묶는 골뱅이? 같은게 들어있었어요..

남자들 생각에 머리카락이랑 같이 먹지 말라고 넣어준거 아니냐고 결론!!!

ㅋㅋ

맛나게 잘 먹었어요...

728x90

댓글